※ 논문 전문은 홈페이지 상단의 [학술지]- [논문검색]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업체에서 자료 변환 및 업로드 작업하는데 7일 정도 소요)
經 營 科 學
KOREAN MANAGEMENT SCIENCE REVIEW
제 42 권 제 2 호
2025년 6월
―目 次―
1. 서비스 로봇의 고객지향성과 고객준비도가 경험가치와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선명준, 최상묵, 최도영 1
2. RAG를 활용한 실시간 개인방송 참여자 반응 요약 생성 방법에 관한 연구
---------------------------------------------------------------------------------------------------------- 한영신, 문현실 21
3. 제한된 데이터 환경에서의 반도체 설비 유지보수 전략: 생존 분석 기반 정비 데이터 분석
----------------------------------------------------------- 강동우, 김선웅, 김은효, 노상균, 이강욱, 류홍서, 정윤식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