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한국경영과학회 회원 여러분께
훌륭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우리 한국경영과학회 차차기 회장 (2026년)으로 여러모로 부족한 사람을 선출해 주심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처음 학계에 발을 들인 순간부터 학식과 인품이 훌륭한 많은 선배 교수님들의 자발적이고 헌신적인 노력으로 지금의 학회 위상이 정립되는 모습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해 왔습니다. 이런 훌륭한 학회의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는 중요한 역할이 주어짐에 큰 보람을 느끼고 각오를 다지겠습니다.
시대의 변화를 적극 수용하면서도 높은 수준의 학술대회와 학술 활동이 계속 활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급변하는 기술산업의 동향을 반영하여 경영과학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재정립하고 활발한 사회참여를 도모하겠습니다. 그간 수고해 주신 전임 회장단 분들의 지혜와 경험을 경청하고 동시에 열정이 가득한 신진학자들께서 활발히 유입되어 즐겁고 역동적인 학회분위기가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바쁜 일정에도 투표에 참여해 주신 평의원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선거과정에 많은 수고 해주신 백천현 선거관리위원장님 및 위원님들, 그리고 사무국에 깊은 감사말씀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한국경영과학회 모든 회원님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정석 올림